CMAS KOREA 강사체육대회 개최


 CMAS KOREA에서는 지난 10월 18일 광나루지구 한강시민공원 제 1축구장에서 CMAS 활동성 강사를 대상으로 하반기 강사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강사체육대회는 강사상호간 정보를 교환하고 운동을 통해 친목을 다지는 자리로 매년 봄, 가을에 개최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도 예년과 같이 간담회 및 강사소개, 5km 단축마라톤, 축구, 배구, 족구경기 순으로 행사를 진행하였다.
단축마라톤에서는 김영진(가디언)강사가 이번에도 1위의 영광을 안았으며 막내 강사인 김용복강사가 간발의 차이로 2위를 차지했다. 3위에는 박병한(바다사랑), 4위  에는 조연세(태안 반도수중), 5위이자 여자강사부문 1위에는 정보윤(다운힐 )강사가 차지했다.
축구, 배구, 족구는 청백 팀으로 나누어 실시하였는데 축구는 백팀이 4-3으로 우승하였으며, 족구와 배구는 청팀이 우승하였다. 특히 족구부문에서는 수준 높은 경기력으로 팽팽한 접전을 벌여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하였다.
경기가 모두 끝나고 시상식이 거행되었는데 마라톤 부문에는 1위부터 15위까지 부상품을 전달하였고 특히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완주한 강사에게는 영예의 꼴찌상으로 본사에서 제작한 롤러 백을 부상품으로 수여하였다. 축구부문 에는 이상국(청주 바다로 스쿠버)강사, 배구부문에는 안종혁강사, 족구부문에는 정동복(특전사)강사가 MVP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이번 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후원해준 필리핀 진 리조트(박수현), OTD(김기홍), 한국수중영상(김철범), 씨코상사(강용대), 모비스(박태환), 자멕 코리아(유승훈), 오션챌린저(박은준), 포항 칠포 OK리조트(강종화), 특전사(손자붕), 송지호다이빙리조트(김용배) 대표 및 관계자 여러분들께 지면으로나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강사 체육대회 사진 모음                                                        사진을 클릭 하면 큰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몸부터 풀고~ 하나 둘 하나 둘

내가 1등 해야지!!!
출발 선상에서 비상한 각오를 다지며...

출발~!!!

내가 1등!!!

원로 강사님들

족구 경기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