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 KOREA에서는 지난 10월 20일(수),광나루지구 한강시민공원 제 2축구장에서 CMAS 활동성 강사를 대상으로 강사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강사체육대회는 강사상호간 강사와 협회간 친목을 다지고 스포츠를 통해 화합의 한마당을 이루기 위해 해마다 개최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간담회 및 강사소개, 3km 단축마라톤, 패들 드리블, 축구, 족구경기 순으로 행사를 진행하였다.

단축마라톤은 예년과 같이 1부(40세 미만)와 2부(40세 이상)로 나뉘어서 치렀으나 거리를 3.2km로 단축하여 실시하였다.  패들 드리블과 축구, 족구는 현장에서 청백 팀으로 나누어 실시하였다. 경기결과 축구와 족구 모두 백팀이 승리하였다.

경기가 모두 끝나고 시상식을 거행하였으며 시상식후 준비해온 음식을 나누어 먹으며 아쉬운 막을 내렸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마린뱅크(김주성대표)가 호흡기 1조, BC1조, 게이지 2조, 컴퓨터 게이지 1조, 옥토퍼스 걸이 24조,트윈 젯트핀 5조, 마스크 5조등 580만원 상당의 물품을 협찬하여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었다. 또한 대회 중 바쁜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제종길의원(열린 우리당)이 격려차 방문하여 강사들과 함께 족구시합에 참가하기도 하였는데 제종길의원의 족구실력은 수십년간 닦아온 다이빙 실력만큼이나 뛰어나 이를 지켜보던 강사들의 눈을 놀라게 하였다. 대회결과는 다음과 같다.

 

구분

1위

2위

3위

4위

5위

마라톤

1부

차순철

이상국

한상욱

이준환

김창모

2부

김영진

오경철

김수명

최상학

강락희

축구 MVP

강락희

족구 MVP

김창모, 안길필

패들 드리블

이신현

매너상

이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