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도 CMAS KOREA 강사의 밤 행사 개최


 CMAS KOREA에서는 CMAS KOREA 활동성강사를 대상으로 2002년도 강사 송년의 밤행사를 올림픽공원 제2체육관에서 개최하였습니다. CMAS KOREA 출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송년의 밤 행사에는 모두 100여명의 강사님들과 20여명의 내외 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중에 15년 이상 활동성 강사로 활약해오신 원로 강사님들께 공로패를 전달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양태빈 강사(강원도 고성에서 다이버를 위한 민박집 운영), 조동민강사(대한수중협회 부회장), 안정훈 강사(하나프라자 고문, 전국스쿠버연합회 부회장), 김형건 트레이너(대한수중협회 이사), 김유복강사(포항잠수 대표), 이선명트레이너(수중세계 발행인), 이태균 트레이너(TK 레포츠 대표), 오경철강사(캡틴다이버 대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또한 한근섭강사(현역)와 공을호강사(창원올림픽수영장 잠수점 운영)는 CMAS KOREA의 홍보와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인정되어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그리고 조경희이사(블루마린대표)는 신임 트레이너로 임명되어 임명장을 받았습니다.

한해 동안 후진양성과 다이빙의 활성화에 최선을 다한 강사님께 드리는 최우수강사상은 올해에는 최청락강사(대학교수), 신명수강사(대학원생), 육현철강사(한체대 교수), 이일수강사(서해수중대표), 황무영강사(언더워터), 이영재강사(프리죤다이빙 풀)가 차지하였습니다.

 

1부 행사를 마치고 2부 행사중에는 강사교육과정과 교환교육과정, 특수잠수강사교육과정, 강사체육대회, 강사친목다이빙 등을 기록한 사진을 상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올 한해에도 수고하신 강사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열심히 노력하는 CMAS KOREA가 되겠습니다.

축하케익 절단

감사패 전달(공을호 강사)

최우수강사패 전달(이일수 강사 외)

트레이너 인증서 전달(조경희 트레이너)